뉴스기사
강남 생활의 중심 반포 생활권 누리는 ‘인시그니아 반포’ 공급
  • admin
  • 2024.12.30 16:16:20
  • 조회 수: 33

image.png

 

 

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들어서는 '인시그니아 반포'가 공급 중이다.

‘인시그니아 반포’는 지하 5층~지상 20층 2개 동 규모로 조성되며, 오피스텔 총 148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. 전용면적은 △59㎡ 36실 △84㎡ 108실 △펜트하우스 타입 (119㎡ 2실 ∙ 144㎡ 2실) 4실 등이다.

본 단지는 3~4인 가구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용 84㎡ 타입 3룸 위주로 설계됐다. 가구 구성원의 취향에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여 공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.

내부는 2.6m 천장고 설계와 2면창 설계·오픈 주방형 구조 등이 적용되어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. 이 밖에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‘티엠 이탈리아’, ‘넥서스’, ‘제시’, ‘콜러’, ‘밀레’, ‘팔멕’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고급 가구 및 가전이 설치될 예정이다.

주변 인프라도 장점이다. 한강∙반포한강공원 등 녹지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, 재건축 등 정비사업의 수혜도 볼 것으로 예상된다.

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, 반포대로∙사평대로∙신반포로 등을 통해 강남 전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며, 올림픽대로∙강변북로 등 주요 간선도로 등도 이용할 수 있다.

이 외에도 교육 인프라 역시 우수하다는 평가다. 단지 인근에 서래초, 세화여중, 세화고, 세화여고 등 명문 학군이 위치해 있고, 국립중앙도서관, 반포도서관 등도 인근에 위치해있다.

태복플래닝 관계자는 “‘인시그니아 반포’ 홍보관은 사전 예약을 통해 운영되며,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”고 전했다.

이 게시물을